본문 바로가기

▒Jukebox▒/♡팝英詩향기

♬Bailamos / Enrique Iglesias

 

Bailamos ... Enrique Iglesias



Tonight we dance
오늘밤 우리 춤춰요

I lay my lift in your hands
당신의 손에 나를 맡겨요

We take the floor
우리는 댄스장을 가지는 거에요

Nothing is forbidden anymore
더이상 금지된건 없어요

Don't let the world in outside
밖에 뭐가 일어나든 상관하지 마세요

Don't let a moment go by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아요

Nothing can stop us tonight
오늘밤 우릴 멈출 수 있는건 없어요

Bailamos, let rhythm take you over
우리 춤춰요, 리듬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인도하게 하세요

Bailamos, te quiero amor mio
우리 춤춰요, 내가 좋아하는 나의 사랑이여

Bailamos, wanna live this night forever
우리 춤춰요, 오늘밤을 영원히 살고 싶어.

Bailamos, te quiero amor mio te quiero
우리 춤춰요, 내가 좋아하는 나의 사랑이여

Tonight I'm yours
오늘밤 난 당신꺼에요

We can make it happen, I'm so sour
우린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난 약간 슬퍼요

Now I'm letting go
이젠 전 당신을 놓습니다

There is something I think you should know
제가 당신께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I won't be leaveing your side
전 당신곁을 떠나지 않을꺼에요

We're gonna dance through the night
우리 밤새도록 춤을 출거니까요

I wanna reach for the stars
전 별에 도달하고 싶어요

Bailamos, let rhythm take you over
우리 춤춰요, 리듬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인도하게 하세요

Bailamos, te quiero amor mio
우리 춤춰요, 내가 좋아하는 나의 사랑이여

Bailamos, wanna live this night forever
우리 춤춰요, 오늘밤을 영원히 살고

Bailamos, te quiero amor mio te quiero
우리 춤춰요, 내가 좋아하는 나의 사랑이여, 당신을 난 원해요

Tonight we dance Like no tomorrow
오늘밤 우린 정말 많이 춤을 출거에요

If you will stay with me
당신이 나와 함께 있어준다면...

Te quiero amor
내가 좋아하는 나의 사랑이여

아버지 훌리오 이글레시아스(Julio Iglesias)의 뒤를 잇는
감미롭고 관능적인 보컬리스트
엔리케 이글레시아스(Enrique Iglesias)는 75년 스페인
마드리드(Madrid) 출생으로 96년 가장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라틴계 보컬리스트이다.

7살 때부터 미국 마이애미(Miami)에 거주하면서 라틴계,
유럽, 미국 문화에 골고루 영향을 받으며 자란 그는
감미로운 발라드를 주무기로 약 4년간 비밀리에 준비해
온 앨범 [Enrique Iglesias](95)로 깜짝 데뷔를 하였고
미국 시장에서만 2번의 플래티넘을 기록했으며 미주,
유럽, 아시아를 통틀어 19개국 라디오 방송국에서 정상을
차지할 정도로 광범위한 인기를 얻었다.
그는 항상 이태리어, 포루투갈어, 스페인어의 3개 국어로
앨범을 발표해왔다.

아버지의 음색과도 흡사한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잘생긴 외모로 전세계 여성팬들을 사로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