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학샵▒/♡차한잔여유

━☆보고싶다

        

                             

  
                                                                
                                                                

보고싶다....   사랑한다 말하면

내가

보고 싶다   바람결에 실어  보내면

 

나의 속삭임이.......

깊이 잠든 당신의  그리움을 깨울 수  있을까요.......

  

내가

사랑한다 하고 첫눈처럼 기도를 드리면

 

나의기도가........

당신의 가슴에 흰 눈처럼 쌓여 갈 수 있을까요'

 

보고픔을 한올 한올 엮어

당신의 그리움을 나에게 묶어 들 수  있다면

 

마지막 순결까지도......

포근한 보금자리를 위해 풀어 드릴 수  있는데.....

 

첫눈같은 나의기도로

당신의  가슴속에 나의 사랑을 심을 수 있다면.....

 

마지막 눈 감는 순간까지

지금의 이 자리에서 변함없는 기도를 드릴 수 있는데

 

 

당신.........................;'보고싶어요'' ..... 그리고 ''사랑해요'

 

 

 

 

 

 

'▒문학샵▒ > ♡차한잔여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보고싶은 널 언제라도...◇...  (0) 2010.03.29
━☆ 좋은 생각만 가지고 사세요   (0) 2010.03.29
━☆봄의 위로   (0) 2010.03.26
━☆ 커피한잔   (0) 2010.03.24
━☆떠나고 싶어.  (0) 2010.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