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학샵▒/♡차한잔여유

━☆영원토록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힘들고 지칠때면 하늘을 올려다봐 같은 하늘아래 어딘가에 니가 행복하길 바라는 내가 늘 있으니까..」

        
        영원토록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이대로 그냥 행복하게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싸우지도 않고 미워하지도않고,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는 나를 사랑하고, 
        변함없이 이렇게 영원토록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늘 생각나는 그런 사람이라면 
        이미 그를 사랑하고 있음이 아닐까?
        
        
        나의 마음을
        나의 생각을
        그에게로 고정 시켜가고 있음은 
        아름다운 사랑의 길로 가고 있음 일 것입니다. 
        
        
        사랑의 말이 없어도 그가 생각나고 
        그 사람 때문에 기뻐하고 행복해 한다면
        분명 그는 내안에 사랑으로 
        자리를 넓혀가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 ˚НðРРУ Ðау。━


'▒문학샵▒ > ♡차한잔여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긋 웃는 얼굴   (0) 2010.02.11
━☆느린행복  (0) 2010.02.11
━☆참 좋은 일이야  (0) 2010.02.11
━☆당신을 보면 가슴이 설레이고   (0) 2010.02.10
━☆아름다운 약속을 하는 사람   (0) 2010.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