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나의일상。

2013년5월7일/나의 화보책 나오던 날 2

 

우선~음악 과함께,,클릭~고고씽 ㅎ

 

 

웻에 앨범 4월17일 맛배기로 만들었고~

밑에 오늘 5월7일 제대로 된 책 한권 다시 만들었다

 

나는 사진기를 세상을 보는 방법을 턷ㄱ 해 왔고

그 터득한 세상이 내 가슴에

가득 차 있음을 느끼면 산다.

흔히 사진기를 눈이라 하나~

나에게는 몸이요,마음이다.

셔터를 누르면 어둠이 가득한 자궁속에서

정자와난자가 만나 한 생명을 잉태하듯

인간의 빛과필름이 만나 감동을 잉태하는 것이다............최광호<나는 사진이다>중에서

 

 

 

책 두께와 사이즈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