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2020년앨범

경북 경주여행 인물샷3/8월 황성공원 맥문동의 보라빛 향연

 

 

 

 

 

 

 

 

 

 

 

 

 

 

 

 

 

 

 

           나란여자는... 

           외모를 말하자면 머리가 길고.. 쌍꺼풀이 있다. 
            한쪽은 없어졌다 말았다 하는 쌍꺼풀이지만 말이다.. 

            나는 키도 작다.. 159.8밖에 안된다.. 

            적극적인 편도 아니고 소극적인 편도 아니다.. 
            또.. 쑥맥도 아닌것 같고.. 선수도 아닌것 같다.. 

            그리고..조용할때도 있고 드럽게 발랄할때도 있다.. 
            한마디로 사이코라고 하겠지.. 

            뽀뽀하기 편한 도톰한 입술에 소유자이며... 
            가끔 차가운 마음을 지닌 따뜻한 여자이다.. 

            내가 볼때엔 섹시와 애교가 겸비한 여성(호호~).. 
            화장을 한다해서 이쁘지진 않지만 맨얼굴은 더 안이쁘다.. 

            피부는.. 하얗지도 까맣지도 않다.. 누렇다고 하자.. 
            나는 양아치도 범생이도 아니었다.. 그냥 좀 놀았다.. 

            음주가무 잘하는건 아니지만 즐기고 좋아한다.. 
            털털한가?? 여성스럽나?? 모르겠다.. 

            연상은 배울점이 많아 좋고 연하는 귀여워서 좋고 
            동갑은 싸워서 좋다...

            캐쥬얼을 겁나게 즐겨 입는다..특히 미니스커트 ... 
            저기 동남아시아 계통을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토종 한국기집애이다.. 

            마지막으로.. 당신들은 행복할 권리가 있다. 
            피할수 없으면 그냥 부딪혀라 

 

 

 

 

 

 

 

 

 

 

 

보랏빛 융단을 깔아 놓은 듯한 맥문동

ㄴㅏ의 시선을 멈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