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kebox▒/♡선율 о

♪♬ Bridge Over The Stars...

 

 

 

 

 

 

 

 

 

너를 잃어버린 날이 없었다
늘 보고픈 마음이 간절해 내 가슴에 불을 켜두었다

 

내 마음을 콕콕 찌르는 그리움 때문에
애간장 태우며
발만 동동 구르던 날이 많았다

내 마음 밖 멀리 있는 네가 나를 자꾸만 불러내
꿈속에서 만나면 웃으며 반겼다

 

눈을 감으면 감을수록 너의 얼굴만 보였다
귀를 막으면 막을수록 너의 목소리만 들렸다

후희의 늪을헤매며 다녀도
만나지 못한 아픔을 늘 아쉬운 마음으로 삭였다

 

그리움이 거센 바람으로 불어 닥치면
번져오는 보고픔을 어찌할 수 없어 울부짖으며
너에게로 무작정 달려가고 싶었다

 

지나온 세윌의 뒤축이 다 닳아 떨어져도
흐트러진 발자국을 가지런히 모아
사랑을 꽃피울 곳을 만들고 싶었다

 

너를 잊고 산 날이 없었다  

단 하루도 널 잊고 산 날이 내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