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2012년앨범

2010년7월30일 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

 

 

 가끔은 평소에 다닌길이 아닌
다른 길을 거닐며 해찰 해 보기도 하고~
 
목적지 없이 시원한 그늘찾아 어슬렁 거려 보는것도
이 계절에 즐긴는 것도 낭만 ㅎㅎ
장마 끝나고 무더위에 열대야가 시작되었다,
어젯 중복 지나서 오늘 열대아로 나들이 하기에 둑음인것 같았다 ㅎㅎ

볼껏리 많앗지만,워낙 더워서 다 못보고 왔는게 조금 아쉬움!! 

 경북 경주시 천군동에 위치한 엑스포공원은 2008년 4월1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개최했었는데,

그 후에 새롭게 단장을 하여 엑스포공원으로 이용되고 있다.
입구에 세워진 '경주타워' 건물은 세계 최초의 음각건축물로서,
황룡사 9층탑의 음각 이미지인데, 경주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었다.
경주타워 전망대는 82m 높이에서 경주시내를 돌아볼 수 있다.
그외에도 엑스포공원 안에 화석박물관, 3D입체영상관 등 도
관람할 수 있고, 공원에서 산책도 한다.

 

 

 뜨거운 햇살에 왠~우산 (아쉬운나머지!!)

 전망대에서 본 경주

 

 

   

 

Bellamy Brothers / Let your love flow(사랑은 유연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