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kebox▒/♡팝英詩향기

♬Yosefa / Lullaby

 

 

 

 Lullaby - Yosefa  

 


 When your place there even thatthere is no safety
net.No hands are stretched to catch yet
What you see is what you get
그대는 결코 안전한 곳에 있지않네요
아직 손을 뻗어서 잡으려고 하지 않네요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이죠

You'd better know what you are doing
You'd better know what you've got
There ain't no else you'd cry
When you'll never gonna get another shot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네요
당신은 당신이 얻어 왔던 것을 더 잘 알고 있네요
당신이 울 수 있는 데는 그 어디에도 없네요
당신이 울지 않을 때 더 이상은 어떤 충격도 없어요


I don't know what I have been told
Where there is money, they should be gone
When your train is blowing coldyou should have kept
what you'd soughtAnd when your fingers are twisted and all in a knot
There ain't no else you'd cry When you'll never gonna get another shot

나는 내가 들어왔던 것을 알지 못하지요
돈이 모여드는 곳으로 그들은 떠나버렸어요
당신이 세찬 바람에 휩쌓였을 때
당신은 당신이 키웠던 것을 감싸고 있을 거네요
손 움직여 뜨게질을 하고 더 이상 울 곳은 없네요
울지 않는다면 더 큰 충격은 없네요

Huh~ Ah~ AhThere ain't no else
you'd cry When you'll never gonna get another shot
The man outside is a friend of mineHe looks sick, but says he's fine
Bring him in for a glass of wineHe will make your bright eyes shine
아아~ 당신이 울 수 있는 데는 그 어디에도 없네요
당신은 당신이 얻어 왔던 것을 더 잘 알고 있네요
밖에 남자는 내 친구 그가 병들어 보이는데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에게 와인 한 잔을 가져다 줄까요
그는 밝은 눈으로 변하네요

His mouth is on fireHis lips are white hotThere ain't no else you'd cry
When you'll never gonna get  another shot
그의 입술은 타오르고 그의 입술은 하얗게 뜨겁네요
거기 당신이 울 수 있는 데는 아무 곳도 없어요
당신이 울지 않을 때는 더 이상 충격은 없네요


 

Lullaby / Yosefa

 

 

 

 

 

 

Yosefa는 이스라엘 출신으로 Lullaby는 본래
자장가라는 의미인데 팝계에선 “파도소리”로
번역되고 있고 MBC의 미니시리즈
“눈사람”의 Theme이기도 하다.
이스라엘 출신 가수 Yosefa !!우리와 같은 약소민족이면서도

그들은 세계도처에서 학계(學界)와 재계(財界)의 중추를 받치고  있다.

   

 Yosefa는 에이즈 합병증으로 유명을 달리한오프라 하자의 뒤를 이을 재목으로이스라엘에선

이미 대단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신예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국내가수 김찬이 부른..빗나간 사랑은
Yosefa의 Lullaby 원곡을 번안해서 부른 번안곡입니다 
 

김찬 / 빗나간 사랑

 
펴온글 입니다..

'▒Jukebox▒ > ♡팝英詩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 Bouche / Be My Lover   (0) 2010.08.17
♬Liberato / krypteria  (0) 2010.08.05
♬Pussycat Dolls / Sway   (0) 2010.07.30
♬AbbA / S.O.S   (0) 2010.07.30
♬You raise me up / Josh Groban ☆   (0) 201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