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2024년앨범

베트남 나트랑/달랏 패키지여행 2 :: 달랏 다딴라 폭포(Thác Datanla) 【24년1월17일】

 

달랏 : 다딴라 폭포(Thác Datanla)

 

 

 

 

 

폭포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다딴라 폭포는 각종 액티비티 까지 즐길 수 있어 달랏 여행의 필수 코스로 손꼽힌다. 
다딴라 폭포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주요 스팟과 추천 코스를 소개한다.

 

 

 

 

 

 

 

 

 

 

 

 

 

다딴라 폭포까지 가는 방법
매표소가 있는 입구에서부터 폭포까지 가는 방법은 두 가지. 숲길을 산책하거나 액티비티를 이용해 이동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① 걸어서 가기
소나무 숲을 통과하는 1km 길이의 계단을 내려가면 된다. 총 7개의 폭포를 만날 수 있다.
② 알파인 코스터(루지)로 가기
레일 위를 빠른 속도로 하강하는 알파인 코스터를 타고 내려가면 10분 만에 다딴라 폭포에 도착한다.

 

 

 

 

 

 

 

 

 

 

 

다딴라 폭포 주요 포토 스팟
① 폭포 중간 다리
1번 폭포 앞에 위치한 작은 다리는 폭포수를 웅장하게 담을 수 있는 인기 포토존이다. 바로 앞에서 맹렬하게 쏟아지는 폭포수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다.
② 킹콩 포토존
다딴라 폭포를 기준으로 좌측에 있는 거대한 사이즈의 킹콩 조형물 또한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포토 스팟이다. 킹콩 손 아래 공간에 자리를 잡고 최대한 멀리서 찍으면 특별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③ 상행선 알파인 코스터
내려갈 때는 속도가 빨라 사진을 찍기가 어렵지만, 느린 속도로 올라가는 상행선 알파인 코스터에서는 다딴라 자연공원의 풍경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폭포 주변에는 무성하게 자란 숲이 있어 자연적인 매력을 더하는데  숲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잘 유지하고 있어 고요해 평화로운 휴식을 찾는 분들께 참 좋은 곳이다

 

 

 

 

 

 

 

 

 

 

 

 

 

 

 

폭포 인근에는 카페가 있어 산책 후에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다. 

 

 

 

 

 

 

 

 

 

 

다딴라 폭포
크고 작은 폭포들이 계단식으로 이루어져 있는 달랏의 대표적인 자연 명소. 울창한 원시림 사이의 등반로를 따라 걸으며, 신선한 공기와 때 묻지 않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장중한 폭포 소리를 감상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이 즐겨 찾는 곳. 
특히, 오후 시간대에 사람이 많이 몰리는 편이라 가급적 오전에 방문해 여유롭게 둘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다딴라 폭포 100% 즐기기
20m가량의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수를 매우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다딴라 폭포. 수려한 폭포를 배경으로 한 인증 사진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킹콩 조형물과 폭포 앞 작은 다리가 포토존으로 인기다. 

계단식 폭포를 따라 걷는 산책의 즐거움도 놓치지 말자.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액티비티 체험을 추천한다.

 

 

 

 

 

 

 

 

다딴라 폭포(Thác Datanla)는 베트남 럼동성 달랏시에 있는 폭포다.
뚜옌럼 호수 위 쭉럼선원 에서 2.3km 도보로 30분 거리, 차를 이용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폭포는 프렌 폭포에서 8km, 달랏시 에서 10km 떨어진 다딴라 관광 구역에 위치해 있어 흥미와 모험의 장이다.

 

 

 

 

 

 

 

 

 


다탄라 폭포는 상류에 안정적인 수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풍부한 물을 가지고 있다. 
다탄라 폭포는 많은 바위층을 통과하기 때문에 시끄럽지 않고, 조용히 흐른다. 
20m 높이의 급류로부터 내려꽂히는 폭포는 물이 매우 맑은 지역을 형성하여 하류의 개울물은 수오이 띠엔(Suối Tiên)이라고 불리고 있다. 
깊은 봄 사냥은 죽음의 구역이라고 불리는 깊은 지역을 가지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언덕이 많은 깊은 골짜기 한가운데에 폭포가 있었기 때문에, 수백 년 전 참족과의 전쟁에서 한때 원주민 군대의 피난처로 이용 되었다.
 이 폭포 덕분에 한 군대가 병력을 보존할 수 있었다.

 

 

 

 

 

 

 

 

 

 

여행은 우리가 새로운 문화와 사람들과 소통하고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은 종종 다양한 지역이나 국가, 문화적으로 다른 곳을 방문하게 된다. 
이를 통해 우리는 다른 문화와 사람들을 만나고 대화하며 새로운 관점을 얻을 수 있다

 

 

 

 

 

 

 

 

 

 


 

https://skdywjd25.tistory.com/6331?category=986952

 

해외여행 베트남Nha Trang4/아름다운 섬&몽키 아일랜드【19년9월26일】

베트남Nha Trang 몽키아일랜드 4부 내가 나트랑을 한번 더 간다면, 몽키아일랜드 왜냐구 원숭이띠라 더 그래^^ 베트남을 방문한 우리나라 여행객이 2017년에 250만명, 2018년에 320만명이 넘을 정도로

skdywjd25.tistory.com

https://skdywjd25.tistory.com/6341?category=986952

 

해외여행 베트남 Nha Trang5/푸른 바다 기암괴석 혼종곶 Hon Chong 혼종카페 【19년9월27일】

베트남Nha Trang 푸른 바다 기암괴석 혼종곶 Hon Chong 혼종카페 5부 2019년9월27일 나트랑으로 불리는 나짱은 베트남의 주요도시로 일찍부터 해안휴양지로 개발된 곳이다 해변에 늘어선 리조트들은

skdywjd2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