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2024년앨범

베트남 나트랑/달랏 패키지여행 4 :: 달랏 기차역 【24년1월18일】

달랏 기차역
Dalat Railway Station , Ga Đà Lạt 

 

 

 

 

 

 

베트남은 많은 한국인이 즐겨 가며, 가고 싶어 하는 여행지 중 하나다. 
그중에서도 나트랑과 달랏은 숨겨진 매력이 드러나면서 남녀노소가 모두 가볼 만한 곳으로 마음을 사로 잡혔다.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는 나트랑은 베트남 중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로, 넓은 백사장과 푸른 바다를 보며 휴양할 수 있다. 
해발 1천500m 고원에 위치한 달랏은 ‘꽃의 도시’로 불릴 만큼 온화하고 아름다운 곳으로, 낮에는 아름다운 공원에서 여유를 누리고 밤이 되면 야시장에서 낭만에 젖어들 수 있다. 

 

 

 

 

 

 

 

 

 

 

 

달랏역(Ga Đà Lạt)은  베트남의 기차역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손꼽힌다. 
1938년에 건설된 후 1964년까지 기차가 운행됐으나 베트남 전쟁(1960~1975년) 와중에 철도가 파괴되면서 운행이 중단됐다. 
그 후 파괴된 철도 중 7km 정도를 복원한 덕분에 열차에 탑승해 달랏 시내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베트남의 숨막히는 경치 가운데 자리한 달랏 기차역은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기차역의 자부심을 지니고 있는 역사적인 랜드마크 이다. 

 

 

 

 

 

 

 

 

 

우리는 이 매혹적인 역사를 발견하고 이 놀라운 명소의 이야기를 알아보겠다. 

 

 

 

 

 

 

 

 

 

여기서 과거의 메아리가 현재의 매력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곳이다. 
달랏시, 10구, 1 꽝 트룽(Quang Trung)에 위치한 달랏 기차역은 달랏을 알아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모여들면서 활기차고 분주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시내 중심에서 약 3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오토바이나 자동차를 이용해 기차역 까지 쉽게 도달하실 수 있다. 
개관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달랏역을 방문할 수 있다. 

 

 

 

 

 

 

 

 

 

오후 5시 이후에는 역에서 방문객을 받지 않으므로 이에 맞춰 방문 계획을 세우면 되겠다. 
기차를 이용해보고 싶다면 달랏역을 방문해 그곳에서 표를 구매하면 된다. 

 

 

 

 

 

 

 

 

 

 

달랏역 시간표는 매일 달랏에서 Trai Mat까지 출발하는 5개의 열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체적인 시간은 다음과 같다. 

 

 

 

 

 

 

 

 

 

 

 

달랏역에서 Trai Mat까지(오전 7시15분~오전 9시15분, 오전 9시20분~오전 11시 20분, 오전 11:55~오후 1시 25분, 오후 2시~오후 3시 30분, 오후 4시 50분~오후 5시 35분이며, 티켓 가격: 170,000 동/왕복) 영업 시간, 열차 시간표, 티켓 가격은 계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참고용 이다. 
달랏 기차역은 달랏 시의 놀라운 건축적 걸작일 뿐만 아니라 베트남 철도 산업 역사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 역은 두 명의 프랑스 건축가 몽셋(Moncet)과 레베론(Revéron)이 설계했으며 1932년에서 1938년 사이에 건설 되었다. 

달랏역은 달랏과 판랑(Phan Rang)을 연결하는 탑참(Thap Cham)-달랏(Da Lat) 철도 노선의 일부였다. 

 

 

 

 

 

 

 

 

 

1972년, 이 철도 노선은 전쟁 중에 파괴되었다. 
1975년 통일 이후 노선이 복원되었으나 경제적 여건이 좋지 않아 단기간만 복구되었다. 
결국 달랏역은 황폐화 되었다. 

 

 

 

 

 

 

 

 

 

 

오래된 달랏역은 여행자에게 빈티지 건축물을 발견하고 지나간 시대의 매력을 만끽하도록 이끈다. 
현재 이 역은 더 이상 베트남 국영 철도 시스템의 일부가 아니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관광 명소로 남아 있다. 

 

 

 

 

 

 

 

 

 

 

이곳에는 고풍스러운 증기기관차와 마차 안에 있는 카페가 전시되어 있다. 
역의 낭만적인 풍경과 고대 건축물은 좋은 사진을 찾는 많은 사람들을 유치한다. 

 

 

 

 

 

 

 

 

 

달랏역의 역사적 중요성을 인식한 교통부는 관광을 위한 건축 구조를 보존하기 위해 이 철도 노선의 복원에 착수했다. 
이 역은 아치형 지붕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프랑스의 오래된 기차역과 유사한 건축물을 가지고 있다. 
역 앞에는 랑비앙(Langbiang)의 세 봉우리를 상징하는 세 개의 뾰족한 삼각형 지붕과 예르신(Yersin) 의가 달랏을 발견한 순간을 기념하는 시계가 있다. 

 

 

 

 

 

 

 

 

 

달랏역에 있는 국철 C12형 증기기관차

 

 

 

 

 

 

 

 

 

달랏역은 매력적이고 독특한 건축 구조로 서양 건축과 베트남 전통 공동 주택 디자인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다. 
2001년 문화정보관광부는 달랏역을 국가 건축 유물로 인정했다. 

 

 

 

 

 

 

 

 

 

 

오래된 달랏 기차역은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과 베트남의 영향이 혼합된 독특한 구조를 자랑한다. 
달랏역 근처 방문할만한 유명한 관광 명소 6곳은 첫 번 째, 린프억 (Linh Phuoc) 사원는 복잡한 모자이크 예술 작품으로 유명한 매혹적인 불교 사원이다. 
내부에서 방문객들은 정교한 조각품에 감탄하고 평화로운 기도실을 둘러볼 수 있다. 

 

 

 

 

 

 

 

 

 

 

두 번 째, Trai Mat(Trai Mat)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매혹적인 관광 지역이다. 
이곳의 풍경은 30년 전 달랏과 닮아 있어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세 번 째, 바오다이 (Bao Dai) 궁전은 수많은 호수와 폭포, 그리고 산맥으로 둘러싸여 있어 일년 내내 온화한 날씨로 유명하다. 
달랏은 응우옌 (Nguyen)왕조의 마지막 황제인 바오다이(Bao Dai)의 고향이기도 하다. 

 

 

 

 

 

 

 

 

 

 

네 번 째, Than Tho 호수는 감동적이면서도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사랑 이야기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깨끗하고 고요한 아름다움이 물씬 풍기는 이곳은 커플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이다. 

 

 

 

 

 

 

 

 

 

 

다섯 번 째, 람 비엔(Lam Vien) 광장는 달랏의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모든 사람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다. 
그림 같은 풍경부터 맛있는 요리, 재미있는 활동까지 이곳에서는 즐길거리가 부족하지 않다. 

 

 

 

 

 

 

 

 

 

 

여섯 번째, 쑤언흐엉(Xuan Huong) 호수, 달랏 중심부에 위치한 녹색 보석은 도시의 수많은 역사적 부침을 목격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호수 기슭을 따라 그림자를 드리우는 나무들에 둘러싸여 수정처럼 맑은 물의 고요한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평화로움과 평온함을 느낄 것이다.

 

 

 

 

 

 

 

 

 

 

 

 

 

 

 

달랏 기념비적인 증기기관차 체험 여행
달랏 기차역(Ga Đà Lạt)

 

 

 

 

 

 

 

 

달랏 여행 가볼만한곳
 달랏 기차역

 

 

 

 

 

 

 

 

 

달랏 여행지는 달랏 기차역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기차역으로 현재는 기차는 운행하지 않고 왕복 1시간의 짧은 거리를 오가는 달랏 관광열차만 운행 중이다. 
달랏 기차역 에서 이동하는 관광열차는 린푸옥사원으로 향할 수 있고 25인이 모객되지 않으면 운행하지 않다

ⓘ 위치 : Quang Trung, Ph??ng 9, Thanh ph? đa L?t, Lam đ?ng, 베트남
ⓘ 티켓가격 : 입장료 5,000동

멋진 뷰도 즐기고 달랏 여행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은 시간이다.

 

 

 

 

 

 

 

달랏역의 외관

 

 

 


https://skdywjd25.tistory.com/6384

 

해외여행 베트남 Nha Trang8/오션월드 '럭셔리 호핑투어'【19년9월26일】

베트남Nha Trang 오션월드 '럭셔리 호핑투어' 8부 2019년9월26일 . 쉽게 볼 수 없는 희귀한 나트랑 제비집 구경 . 나트랑 최고의 N.O.W 전용 럭셔리 2층 목선 탑승. 럭셔리 2층 목선에서 일반 스노쿨링,

skdywjd2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