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2012년앨범

2010년 7월 나는 날마다 오늘의 나의 삶을저장한다 ...

 

 

 

 

 
언제가는 다 보여주고 싶다.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것들을..
그 동안 달리다 멈췄던 것들을..
그 동안 지쳐서 쓰러졌던 것들을..
작동을 못했던 것들을 다 뒤로 하고
내 생의 사진 하나 보여주고 싶다.
                                       그런대로 꿋꿋히 열심히 살아와서
                                       어느 인생앞에 섰을 때 아름다움을 줄 수 있는
                                       내 생의 사진 하나 보여주고 싶다.
                                       그 하나에 모든 걸 넣고 싶다.
                                      내 셀 수 없는 무한한 감각의 영상을 다 넣고 싶다. 
                                                                                       
 꾹 참고 있다 언젠가 터질 때의 한방은
우주의 빅뱅과 같이 아무도 막지 못할 것이
될 것을 알기 때문에 기다렸다
모든 걸 보여주고 싶다. 
내 삶에 시대에는 보여주고 싶다.
○ㅏ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