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2013년앨범

2013년6월28일=울산 선암 호수공원 /해바라기&데이트 가기♪

 

 

2013년6월28일 오후12시경

화장 잘받는 날 ♪

화장도 잘받고, 의상도 맘에들고, 머리도 자연스럽게 이쁘게되고, ^^ __)

다른 날과 특별히 다르게 한게 없는데,

거울속 내 모습이 이뻐 보이는 날이 있다.

난 오늘이 그런것같다. 히히^^

 이런날은 기분도 좋고, 내가 디게 이쁘게 느껴지고,~

 어디라도 가고 싶어진다. ♥내 눈에만 그런가? 아님 말구~~~ ㅋㅋ

내 인생이니깐, 내 블로고 공간니깐, 내맘이지머~~~ !!

 해바라기 만발하게 피었다는 소식듣고 해바라기 밭에서 누가 얼굴이 더 큰지

 떠나볼려고 한다. 고고씽^-^

 

 

 

 

 

 

 

 

울산입니다^*^

가깝고 볼거리도 많은 곳이라 여기저기 다녔던거 같아요~~

특히나 이곳은 저에게 아주 의미있는..ㅎㅎ

왜냐?

제가 해바라기를 무지 좋아하거든요..ㅋㅋㅋ

꽃중에 제일 좋아하는 꽃이 해바라기라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갔었죠..ㅎ

 

 

 

 

울산시 남구 선암호수공원에 여름 해바라기 꽃이 활짝 펴 수변꽃단지를 노랗게 물들이고 있다

 선암호수공원에 여름 해바라기 꽃이 활짝 펴 노란 물결로 장관을 이루고있다.

 

 

28일 이곳을 찾은 나는 '애모·당신을 바라봅니다'란
꽃말을 지닌 해바라기의 아름다움을 카메라에 담기 바빴다

 

 

바햐흐로 뜨거운 햇살의 여름이 왔습니다.

 

여름하면 무엇을 떠올리시나요? 바다, 해운대, 워터파크, 물놀이, 휴양지, 해변 등등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저는 여름의 뜨거운 햇살에서 우두커니 지켜서있는 해바라기가 연상됩니다.

 

네 여름은 해바라기의 계절입니다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을엔 코스모스, 겨울엔 동백꽃~그리고 꽃 축제들이 따라붙습니다.

 

 진해 군항제, 태백 해바라기축제, 구리 코스모스 축제, 신안 동백꽃 축제~벚꽃은 봄철만 되면 어디에서나 쉽게 보이는 것이기에, 벚꽃 나들이를 가는 것은 아주 친숙해 있습니다

 

하지만 해바라기 꽃은 해바라기 단지에서 볼 수 있기에 쉽게 해바라기 축제가 언제인지 모르는 사람이 많죠~그래서 커다란 해바라기 단지를 가보려면 태백 해바라기 축제(2013.07.27(토) ~ 2013.08.19(월))는 가보셔야 할 겁니다.

 

하지만 .해바라기 축제도 아직은 이른시기이고, 당장 뛰쳐갈 수도 없고, 울산에 해바라기 피는 곳이 없을까?바로,,, 선암호수공원 해바라기! 를 구경가기로 했습니다

선암호수공원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왼쪽편에 해바라기 밭을 보실수 있습니다.

입구 가까이에는 주차장이 없으니, 야음초등학교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해바라기 시계탑 중심으로 해바라기 밭이 있습니다. 해바라기 밭이 거대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작지도 않습니다.멋지 풍경을 담기엔 조금 아쉬운 감의 해바라기 단지지만, 인물사진을 찍기에는 좋을 듯 합니다

 

연인둘, 친구둘이 와서 즐거운 사진찍기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해바라기의 꽃말이 "당신만을 바라봅니다."를 의미하는 것처럼 좋은 추억거리가 되어 주지 않을까 싶어요~

 

 

 

 

 

 

 

 

 

 

 

 

 

 

선암 호수공원은 울산시 남구 선암동에 있는 선암댐을 중심으로 조성된 공원이다.
이곳은 일제강점기 때 농사를 목적으로 선암제(仙岩堤)라는 못이 만들어진 곳으로
1962년에 울산특정공업지구로 지정된 후 울산공업단지와 온산공업단지에 비상공업용수의
공급이 늘어나면서 1964년에 선암제를 확장하여 선암댐이 조성되었다.

이후 수질보전과 안전을 이유로 1.2㎢의 유역면적 전역에 철조망이 설치되어 있었으나 철조망을 철거하고
선암댐과 저수지 주변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적극 활용하여 과거, 현재, 미래의 테마가 공존하는 생태호수공원을 조성하여 2007년 1월 30일에 개장하였다고 한다

 

 

 

 

 

 

 

 

 

 

 

 

 

 

 

 

 

 

완전 가까이서 찍은 해바라기~~
저를 보며 웃고 있는 듯한..
저 뒤에 햇빛이 살짝 보이니 사진이 더 이뿌네요.

 

 

 

 

 

 

 

 

 

 

 

 

 

 

 

완전 이쁘지 않나요?

지금 봐도 행복하네요..

누군가가 해바라기를 주면서 고백을 한다면 바로 넘어갈거 같은..

 

해바라기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듯...^^

 

 

 

 

 

 

 

 

 

 

 

 

 

 

 

 

 

 

 

 

 

 

선암호수공원에는 연꽃지와 해바라기 꽃단지가 있었는데 연꽃도 해바라기도 지금은 철이 아니라 볼 수가 없었다.

그밖에도 선암호수공원에는 인공암벽장과 서바이벌 게임장 등이 있었는데 나는 별 관계가 없는 곳은 생략하고~늦은 오후 시간에 갔기에 연꽃,해바라기 담기에도 부족이 빠뜻하였다.

 

 

 

 

 

 

 

 

 

연꽃은 이제 피기 시작할려고 고개을 내밀고~

갠적으론 연꽃은 경주 안압지 연꽃 기회을 보고 있습니다

 

 

 

 

 

 

 

 

 

 

 

 

 

 

 

 

 

 

 

 

 

하늘은 푸르고 땅도 푸르고 호수도 푸른 6월에 마음까지 ~
나에겐 즐거운 나들이의 하루는 그렇게 끝이 났다.

 

 

 

 

 

 

 

"금요일.토요일 이틀 연짝으로 돌아다녀던니 휴일 이아침 입안이 헐고.주위에 찢어지고~특히 어젯 주말 첫 산행 가이드로 신경을 썻던니 피곤이 겹치는것 같으다!

그래뜨 넘 스릴 있던걸~~♥♥"

 

 


Travellin' - Jeremy Spencer Band
Travellin' a distant land I really enjoyed the days It's always been my way to keep movin' on Then the nights and the city lights Showed me I was missing home The reason I was feeling low I was missing love 난 먼 나라를 여행하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죠 그건 늘 계속해서 전진하는 나만이 길이었어요 그리고 나서 밤이 되면 도시 불빛들은 내가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단걸 보여 주었어요 내가 침울하다고 느꼈던 이유는 사랑을 그리워했기 때문이었어요 For your love, Can I ever get enough of your love For your love, Can I ever get enough of you love 당신의 사랑에 대한, 충분한 당신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 당신의 사랑에 대한, 풍족한 당신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 Travellin' here all alone Looking back over my time Thinking about you tonight, And how you changed my life 홀로 이 곳을 여행하며 내 지난 시절을 뒤돌아 봅니다 오늘 밤 당신이 내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당신을 생각합니다 Now I realize at this point of my life After tryin' the best that I can That I am only a man And I need your love 최선을 다해 노력한 후에 이제 내 인생의 이 시점에서 깨닫게 되었어요 내가 당신께 유일한 남자이고 당신의 사랑을 필요로 한단걸 말에요 

 

 

 

 

 For your love, Can I ever get enough of your love For your love, Can I ever get enough of you love 당신의 사랑에 대한, 충분한 당신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 당신의 사랑에 대한, 풍족한 당신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 Travellin' around the world I can almost hear you say I want, I need, your love 세상을 돌며 여행하면서 당신이 말하는 음성을 거의 들을 수 있었어요 "난 당신의 사랑을 원하고 필요해요" It won't be long before I'm home The times not far away I want I need your love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머지않아 집에 돌아올거에요 "당신의 사랑을 원하고 필요해요" For your love, Can I ever get enough of your love For your love, Can I ever get enough of you love 당신의 사랑에 대한, 충분한 당신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 당신의 사랑에 대한, 풍족한 당신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