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과여행▒/2012년앨범

2012년2월27일=제주도 여행 2박3일

☞27일=5시 포항출발-김해공항 도착(7시30분)
     7시50분 김해공항출발-제주공항도착(8시50분)
제주공항도착 기사 미팅 후,,(날씨:맑음)
            소인국테마파크-오ㅡ설록뮤지엄-제수서커스월드-중식-석부작테마공원-서쉬포잠수함-천지연 폭포-울레7코스(외돌개~돔배낭길)-여미지 식물원,호텔로 이동

☞28일=호텔조식후 관광 7시30분 출발(날씨:비)
      탐라원쇼핑-고수목마-삼남숲길경유-선녀와나무꿈-삼국지랜드-성읍민속마을-중식-조랑말승마체험-일출랜드-섭지코지-성산일출봉-해녀촌-농수산직매장-호텔로이동

☞29일=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9시10분 제주공항출발-김해공항도착(10시10분)
      김해공항출발-포항도착(12시30분)

오,설록뮤지엄

넓게 펼쳐진 오설록다원 그리고 멋드러지게 지어진 오설록티뮤지엄 !!!!
녹차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지만 향긋하고 따뜻한 제주난꽃향그린티와 달콤한 녹차롤케익의 맛은 환상적이다.

제주 서커스월드 (촬영금지라~나오기전에 한컷 ㅎ)

서커스월드는 중국에서도 인정받는 최고의 기예단원들이펼치는 숨막히는 쇼가 최대의 볼거리입니다.
10~29살까지의 중국 최고 기예단 22명이 펼치는 정통중국기예공연장으로서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박진감 넘치는 오토바이쇼,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공중곡예, 공연단 막내들이 선보이는 사람돌리기,
외발자전거, 요가, 대나무 묘기 등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묘기 대행진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매일 3회 공연이 50분~1시간 이뤄지고 있습니다!매공연 관객석이 꽉 채워질만큼 인기만점입니다!

제주도소인국테마파크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곳!
제주도의 여행지 추천을 해드릴려구요!
언제나 어느계절이나 가도 그 나름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내는 신비의 섬 제주도!
제주도소인국테마파크입니다~

전세계의 모든 유명한 여행지를 옮겨놓은
제주도소인국테마파크!
연인들의 여행 뿐 아니라 가족여행의 여행지로도 각광받는 제주도 대표여행지입니다!

제주도여행 여미지식물원

바람따라 구름따라 바람코지가 제주도여행으로 여미지식물원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여행을 하신 분이라며 여미지식물원은 누구든지 들려봤을꺼에요.

1989년 10월 12일 개원했으니 벌써 20여년이 흘렀네요.

제주도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빛바랜 사진속에선 여미지식물원에서 단체로 찍은 사진이 있답니다.

부모님의 앨범을 보면 제주도여행이라는 제목으로 여미지식물원의 사진이 있을겁니다.

오래전에는 지금처럼 많은 제주도여행지가 없어서 여미지식물원을 신혼여행으로 다녀가신 분들이 많았죠.

우리나라의 모든 식물의 보고를 잠시 들여다 보겠습니다.

제주도여행 중에서 가장 많이 다녀 온 곳이 여미지식물원일꺼에요.

신혼여행으로 해외여행을 잘 다니지 못할때는 국내에서 제주도가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였죠.

그래서 제주도여행하면 여미지식물원을 생각했을꺼구요.

제주도여행지 여미지식물원을 들어서면 일단 꽃향기가 너무 향긋합니다.

각각의 별관으로 나뉘어 여러 종류의 꽃과 나무가 알맞은 온도와 습도에서 자라고 있답니다.

시원스런 소리를 내며 흐르는 물소리가 주변과 잘 어울립니다.

진귀한 나무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제주도여행하면 중문관광단지를 가장 선호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여미지식물원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지금 제주도여행을 준비중이라면 일정에 넣으셔도 좋답니다.

길가에 핀 작은 한송이 꽃도 예쁘지만

여미지식물원에서는 화려한 모습의 꽃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외로 나가면 꽃과나무로 만든 작품이 사방에 있답니다.

넓은 잔디밭을 거닐며 아름다운 꽃을 배경으로 한컷 어떠세요?

여미지식물원의 정원입니다.

바람처럼 구름처럼 떠돌아다니는 바람코지가 제주도여행 여미지식물원으로 다녀온 이야기였습니다.

제주도 여행 올레7코스

제주도 올레길 중 가장 아름다운 코스를 꼽으라면,
저는 7코스가 아닐까싶습니다.
쉽없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다를 끼고 걷게되는 7코스는 정말 환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름다운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바닷속에서 한가로이 헤엄을 치고 있는 물고기들을 서귀포잠수함 안에서 보고 있으니 뭔가 몽롱한 기분도 들더라구요 ^_^a
흐리지만 난파선도 만나고 산호초와 그 사이를 헤엄치는 물고기들도 보고... 꽤나 유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_^

근데~쪼끔 비싸앙~ㅋㅋ

천지연 폭포는 정방폭포, 천제연 폭포와 더불어
제주도의 3대 폭포 중의 하나이다.

제주도의 명물인 천지연폭포를 알아보겠습니다.

천지연폭포는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 코스로

길이 약 20m 에 너비는 10m , 연못의 깊이는 20m 정도로

기암 절벽에서 센 물살이 떨어져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천지연폭포에는 자연 경관이 좋은데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아열대성, 난대성 각종 상록수와 양치식물들이 밀생하여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습니다

제주 돌 문화공원

즐거움, 숲에서 만난 작은 환영들..

제주돌문화공원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길은 약간의 숲과 작은 돌조각들이

숲 구석 구석 숨어 있는 숲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