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2018년앨범

경주 출사2부/타인의 앵글속으로 여행을 떠나다【18년2월10일】

 

 

 

 

 

 

 

 

 출사길에서 만나게 되는 세상으로 부터  하나 둘, 나의 사진궁전으로...

 

 

 

 

 

 

 

 

 

행복한 삶!

만들어 지는 시간이다

 

 

 

 

 

 

 

 

 

 

 

 

 

 

 

 

 

 

나의 삶 나의 길』

~

바람이 오는 곳을 아는가

 구름이 가는 곳을 아는가

 

오는곳도 모르고

 가는곳도 모르고

 삶은 꿈처럼 화살같이 지나간다.

 

눈 깜짝 사이에
세월은 저만큼
사라져 가고

 

그리움도
한 순간 이고

 

미움도
한 순간이여라.

 

 

 

 

 

 

 

 

나의삶 가는 곳을
어디서나 알까

 

종착역 오는 곳을 어느때쯤 알까

눈뜨고 있을 때 깨우침 얻어라

 

눈뜨고 있을때 감사함 알아라

모든 것은 한때요
모든 것은 한 순간이다

 

 


감사와적선이 쌓이고 쌓이면 그것이 극락이요

거듭나는 삶이라
자손의 가는길
본이 되는 삶이며 영원한 나의 삶
빛이 되는 길이어라

 

 

 

 

 

 

 

 

일상에서 선택된 평범한 시간들...

나의모습을 담아내다

렌즈 매력은 역시 광각..

이게 바로 광각의 매력

사진 화질 역시 위에서 보는 퀄리티를 보여준다.

 

인물샷 -_-+ 시원한 광각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