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2017년앨범

경주여행/풍경과함께 취해 보는 인물샷& 아트뮤지엄 ‘미로지엄’【17년12월20일】

 

 

 

        

 

 

 

이번 경주여행은 이색적인 장소에 다녀왔다.

그 중 하나가 경주 미로지엄
미로지엄은 거울 미로가 있고, 그 외에 트릭아트나 피규어 등을 전시해둔 복합 시설이다.

한번쯤 가 볼만한 경주 핫플레이스!!!!11

 

 

 

 

풍경과함께
취해보는
인물샷.....

 

 

 

 

 

 

 

 

경주보문관광단지 근처에 있는 아트뮤지엄미로지엄’은 총 4가지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공간마다 각기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늘 똑같은 데이트가 아닌, 특별한 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이중 재미있는 요소로 독특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아트뮤지엄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경주보문관광단지 근처에 있는 아트뮤지엄 ‘미로지엄’은 총 4가지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공간마다 각기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거울미로에서부터 루미아트 체험, Miro2관, 로봇관을 거쳐, 트릭아트, 판타사진 촬영을 하며 특별한 이색체험을 즐길 수 있다.

 

 

 

 

 

 

 

 

 

그 첫 번째 공간인 ‘거울미로’는, 형형색색 펼쳐지는 환상적인 색상과 조명으로 미지의 세계를 경험하는 듯 착각을 준다.

두 번째 공간인 ‘루미아트’는 벽면에 펼쳐지는 바다와 우주공간은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세 번째 공간인 ‘로봇관’은 어릴적 가지고 놀던 로보트가 전시되어 있어 동심의 세계, 추억여행을 떠나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2차원적인 평면 그림에 3차원의 입체로 착각하게 하는 트릭아트 공간은 다양한 포즈로 그림과 하나돼 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해준다. 

 

 

 

 

 

 

 

 

 

미로지엄 외부에는 팬더들이 정원이 조성돼 있으며, 정원을 거닐다 보면 작은 벽화그림과 조형물들을 만나 볼 수 있도록 곳곳에 재미를 부여했다.

특히 ‘연인은 결혼까지, 솔로는 솔로탈출’이라는 속설을 가지고 있는 단보커플 포토존은 연인들은 물론 가족, 친구과 함께 온 여행객들 모두에게 인기만점인 공간이다.
이 외에도 지친 여행객들을 위해 갤러리카페&DOLCE를 함께 운영하여 각종 커피나 음료, 조각케이크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나는 오늘도 건강한 생각으로 하루를 채운다

나는 존재  자체로써 충분히 행복한 하루를 경험한

행복하게~ 즐겁게~신나게~ 순조롭게 풀리는 나의 하루를 축복한다.

 

 

 

 

 

 

 

 

 

 

 

 

 

 

 

 

 

 

두루두루 다양한 생각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던 나 자신을 사랑하고, 타인 역시 나를 관심주는 존재라는걸 새롭게 깨닫던 시간이었다.

가장 행복.. 늘 가고 싶은 길은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

미치도록 행복한 나를 만난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