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과여행▒/2012년앨범

2012년 10월30일-경북 청송 주왕산(별바위 .신술골.절골)

 

 

오늘 생일이다

나의 생일이면 자기 맘대로 해도 되는가?

나의  행복했던   뜻깊은  생일을   남기려  포스팅한다
이곳에 이렇게 ,,, 
남기지 아니하면 추억을 회상할뿐이기에~ 먼 훗날 보고 읽을수  있기에,,,,,,,,

나의 행복했던 뜻깊은 생일을 남기려... 산으로간다.

나의 생일날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최고의 하일라이트 는 남편의 정성어린 생일선물이 최고,그리고~딸이 끓여준 미역국이다
그리고,,아들은 냐의볼에 뽀뽀,,호호.


 

 

생일날,
주왕산에 다녀왔습니다.
주왕산 절골,신술골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꼈습니다.
붉기도 하고 노랗기도 한 단풍이 곱게 물들어가고 있었습니다.

더러는 낙엽되어 땅에도 뒹굴고 있었지만 그 또한 또 다른 그림이 되었습니다.
특히 맑은 물에 반영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주왕산의 이름의 유래는 두가지설이 있습니다.
하나는, 당나라시절 진나라 주왕이 이곳에 피신하여 왔다는데서 유래한것으로 산봉우리,암굴마다 주왕의 전설이 얽혀있고,
또,하나는 신라 16대 무열왕의 손인 김주원이 왕위에 추대되었다가 오르지 못하고 이곳에서 싸웠다는 설입니다.

 

◆ 일 시 : 2012년10월30일(화요일)
◆위치:경북 청송군 부동면
◆산행지: 주왕산/별바위
◆산행코스:설령~별바위~신술골~절골~주차장~주산지
◆ 산 행 시 간 : 5시간 30분 가량 
◆ 누구랑:쉐펠 가이드(40명)

 

 

 

 

       

 

 

 

 

첫번째 전망대 별바위에서 본 주산지

 

 

 

 

 

 

신술좌골과 우골이 합류되 이제부터 신술골이 시작됩니다.

 

계곡 트레킹은 시작부터 주위 풍경이 압도하는데...

 

 

 

 

 

 

 

 

 

 

 

 

 

 

 

 

 

 

 

 

 

 

 

 

 

 

 

       

 

폭포라고 하는데,,ㅎㅎ

여인이라도,,

 

 

 

 

 

 

 

 

 

 

 

 

 

 

 

낙엽이 냇가에 쌓여
또 다른 분위기도 만들어 준다.

 

 

 

 

 

 

 

 

 

 

 

 

 

 

 

 

 

 

 

 

신술골 비지정탐방로 오늘도 살며시 다녀왔습니다,,푸헤헤헤

 

 

 

지금부터 절골  풍경입니다

 

절골계곡의 하이라이트구간을 지나면....

 

 

 

 

 

 

 

 

 

 

 

 

 

 

 

천자만홍(千紫萬紅)의 별세계로
들어가게 되는것이다

 

 

 

 

 

 

 

뒤돌아 보면
우리가 지나온곳이 웅장하게 보인다

 

 

 

 

 

 

 

 

 


 

                                       (( 축하 촛불을 밝혀 보세요 ))

      블로고 지인분께서 생일 축하 한다고 이렇케      소스을 들고오셨네요
      큰 배려에 감사드립니다